ALL About bike/두바퀴로 다녀온 곳

가양 - 팔당 라이딩 30/30 달성

Pixui 2015. 7. 7. 17:05

초기화 되는 두 다리와 엉덩이가 우려스러워 


라이딩을 떠낫더랬다


어디를갈까;; 고민 고민한다


항상 이게 고민이다


멀리가고 싶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고 


짤게 갔다가 오자니 준비한 시간이 아깝고


누가 코스좀 지정해 주면 참 좋으련만 ....



어쨋든 반미니쪽으로 향한다.


바람이 참 선선한 것이 역풍도 없고 딱 라이딩하기 좋은 날이다


최근에


30km 한시간 안에 평속 30km/h 유지하는 연습을 종종 해왔는데


이 날도 타다보니 왠지 욕심이 난다!!


그래 오늘은 30 / 30을 꼭 달성해 보자!!



출발점에서 광나루 인증센터까지가 딱 30km 정도 된다.



최근 아쉽게 평속 29.7km/h 정도로 30키로를 달성하지 못해 참 아쉬웠는데


오늘은 왠지 달성할 수 있을 거 같은 예감이 든다~



뒷바람이 약간 있는 듯 하다. 항속이 30을 웃도는데도 크게 힘든 느낌 없다.


여차저차 빡시게 달리느라 사진은 없다 ㅠㅠ


바람덕분인지 엔진이 약간 상승해서 그런지


30/ 30 달성을 했다!! 우 이제 나도 중수인건가....




하지만 30을 달성하고 나서는 평속하락 ㅠㅠ


못해도 100키로 정도 30으로 달려야 중수라는 표현을 붙일수 있을거 같은데


어쨋든 나의 라이딩 실력은 소폭 상승 중이다 ^^;;



30 / 30 을 달성을 하고 나니 힘이 너무 빠져서 어디로 가야 될지 고민을 한다


광나루까지왔으니 암사고개는 당연히 넘어야 될거 같고


이미 30 /30으로 인해 체력을 너무 빼버려서 지하철 점프를 해야겠다는 마음에


팔당으로 향한다~



가다보니 바람도 좋고 경치도 좋고


라이딩 하는 맛이 나는구나~


여기서는 사진 몇개 찍어본다~







동영상도 함 찍어 본다.


replay  앱 이거 좋네 편집도 편하고  템플릿도 다양하고 ( 유료 템플릿이 대부분이긴 하지만... )







멋지구나 ㅎㅎㅎ


팔당 도착하니 급 체력 방전 ㅠㅠ


점심을 조금 먹은 것을 급 후회해 본다 ㅠㅠ






경의중앙선 타고 디지털 미지어 시티역까지 와서 거기서부터 집까지 복귀하였다~



가민커넥트 들어와보니~ 개인기록 갱신!


별거 아니지만 왠지 뿌듯하구나 ㅎㅎㅎㅎ






스트라바는 아래 





아 이제 날씨 더워지고 장마 올라올텐데 다음 라이딩은 언제가 될지 ㅎㅎㅎ


기대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