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bike/이벤트 Event!!

아제라늄 런칭 이벤트

Pixui 2016. 2. 14. 15:28

세계최고의 통증, 재활 Bio - Energy Ageranium 아제라늄 런칭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름도 생소한 아제라늄 이름만 들으면 왠지 


아재개그가 생각나는 것은 왜일까요?? ㅎㅎ





정식명칙은 케이론 아제라늄으로, 케이론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반인반마라고 합니다.


불같은 에너지를 우리에게 준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팔찌, 목걸이등 다양한 형태와 디자인으로 출시는 하는것 같습니다.


저도 탐이나네요~~ 라이딩 할 때 힘이 없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 힘이 불끈 솟아 날것 만 같습니다.






국내 사이클 선수들도 착용하고 있는걸 보면,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도 상당하네요 ㅠㅠ


( 음성군청 사이클 팀 인스타 그램 펌 )








현재 아제라늄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가서 정보 얻어 보시는 것 좋을 것 같습니다.


http://tjkinglee.blog.me/220626415490